전국의 빵순이·빵돌이들이 주목하는 ‘빵의 도시’ **대전**에서 펼쳐진 역대급 빵 투어 현장이 공개된다.
25일 일요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허경환, 장혁, 박태환이 빵의 성지 대전에 모여 본격적인 ‘빵 투어’에 나선다. 소문난 빵 사랑꾼 허경환, 빵에 진심인 배우 장혁, 그리고 “365일 빵만 먹을 수 있다”고 밝힌 전 수영선수 **박태환**의 조합이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시작부터 기대감으로 가득 찼다.
이날 허경환은 대전 빵 투어를 위해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대전에서만 만날 수 있다는 지역 명물이자, 빵지순례자들 사이에서 전설로 불리는 ‘빵 투어 전문 가이드’를 직접 섭외한 것. 이색 가이드가 운전하는 차량을 타고 이동하며 빵 투어를 즐긴다는 말에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차량 안에는 빵지순례자들을 위한 역대급 웰컴 키트와 함께, 빵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이 준비돼 눈길을 끌었다. 이 가이드만 알고 있다는 ‘빵 투어 꿀팁’까지 공개돼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본격적인 투어에 나선 세 사람은 대전을 대표하는 대한민국 1등 빵집부터 일본에서 건너온 이색 빵집, 요즘 돈을 주고도 구하기 힘들다는 품절 대란 디저트 ‘두바이 쫀득 쿠키’ 맛집까지 섭렵했다. 원하는 빵을 구매하기 위해 오픈 전부터 ‘구매 대기표’를 뽑아야 하는 상황에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했고, 결국 세 사람은 1분 1초를 다투는 빵 전쟁 속에서 무작정 달리기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과연 허경환·장혁·박태환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원하는 빵을 손에 넣을 수 있을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대전 빵 투어의 결말은 25일 일요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데일리 장경선 기자]













